주 메뉴

FAQ

궁금한 모든 질문과 답변을 검색창에 검색해 보세요

제품사용관련 | 자료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메세지가 나온다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5-16 13:57

본문

이지판매재고관리를 실행시 '자료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올 때

처리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29eb8f337f238ce8875020236113f5b_1526444

 

사업장 연결실패 창은 메인컴퓨터로의 네트워크 연결이 변경되었거나 데이터파일이 제대로 저장되지 않았을 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때는 메세지창에서 [확인]버튼을 눌러 [폴더 찾아보기] 화면에서 데이터 경로를 다시 지정해 주시면 됩니다.


1ee3d9c81288560e306fda429dafdc7d_1526622 

 

네트워크 사용자의 경우, [네트워크]-[메인PC 이름]-[Data] 폴더까지 지정하고

[확인]버튼을 눌러주시면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나올 것입니다.

 

1ee3d9c81288560e306fda429dafdc7d_1526622

 

경로설정이 올바로 되어도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데이터 저장이 제대로 되지 않은 경우이므로 정상적으로 저장된 이전시점의 백업파일로 

[복원]을 시도하셔야 합니다.

 

[복원하는 방법 바로가기]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