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FAQ

궁금한 모든 질문과 답변을 검색창에 검색해 보세요

제품사용관련 | 데이터보관서비스 사용시 파일서버체크오류 해결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2-18 13:56

본문

안녕하세요 이지판매재고관리입니다.

프로그램 종료 시 파일 서버 체크 중입니다라는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고

웹서버로 백업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4bd7e5c2b2b24440e2c0b3ed2e0930ca_1608267
 

[닫기]하여 종료하신 후 제어판에서 아래와 같이 설정 확인 부탁드립니다.

4bd7e5c2b2b24440e2c0b3ed2e0930ca_1608267
4bd7e5c2b2b24440e2c0b3ed2e0930ca_1608267
4bd7e5c2b2b24440e2c0b3ed2e0930ca_1608267
4bd7e5c2b2b24440e2c0b3ed2e0930ca_1608267
 

[backup]부분의 체크를 모두 설정하시고 프로그램 종료하여 데이터 보관서비스 저장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