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메뉴얼 제공

설치방법부터 사용안내와 출력 및 저장 등 키워드 검색으로 궁금증 바로 해결

NEW이지판매 | 프로그램시작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3-30 14:55

본문

프로그램 안내

상품을 제조, 판매하는 모든 회사는 재고의 중요성을 충분히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생각만큼 재고관리 및 상품의 입출고 내역을 정리하는 것이 쉽지 않는 게 현실입니다.

어떤 상품이 자주 나가고, 악성 재고는 무엇인지, 세금계산서 발행에 문제는 없는지 거래처 결제는 처리했는지 등을 확인하다 보면 실수를 하고 누락되기도 쉽습니다.

재고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업무를 진행한다 하더라도 담당자가 바뀔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할 줄 아는 담당자를 뽑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NEW이지판매재고관리는 이러한 부분들을 해결 할 수 있도록 가장 쉬운 인터페이스로 모든 윈도우 환경에 완벽하게 적용되며, 누구나 쉽게 배우고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프로그램은 복잡하고 많은 기능보다 쉽고 꼭 필요한 기능만 적절하게 사용 할 수 있을 때 개인의 업무를 빠른 시간에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NEW이지판매재고관리와 함께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프로그램 사용순서

프로그램 설치 완료 후 필수 입력 순서를 안내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제일 먼저 기초정보등록 중 자사정보의 내용을 입력하여야 합니다.

모든 거래처와 상품정보를 등록합니다. 거래처와 상품정보가 많을 경우 엑셀파일로 작성된 문서가 있으면 일괄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부서별사원등록, 자사은행계좌등록, 신용카드등록, 입출금항목등록의 내용을 차례로 입력 합니다.

반드시 초기이월작업에서 상품재고(현재고 수량과 매입단가를 입력), 미수미지급금(매출처인 경우 미수금 부분에는 금액을 입력, 매입처인 경우 미지급금을 입력), 은행잔고, 어음, 채권채무(어음이월 및 채권채무이월은 발행건수가 있을 경우 입력), 현금잔고(현재 회사에 있는 현금시제를 입력) 등의 이월처리를 해야 합니다.

지금까지 내용을 입력하였다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 후 환경설정을 하고 전표작성을 하시면 됩니다.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