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공지사항 및 업데이트

프로그램 업데이트 정보, 공지사항,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세요.

공지사항 | 이지판매 클라우드 지원사업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24-03-25 11:26

본문

[2024년 중소기업 클라우드서비스 보급확산사업]

 

이지판매재고관리 클라우드 솔루션이 중소기업 업무 환경의 디지털 전환을 위해
클라우드 서비스 도입 및 이용료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보급·확산사업에 공급기업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조하셔서 사업내용을 확인하시고, 사전 준비사항에 대해 문의주시면 저희가 신청을 대신해드립니다.

 

1. 클라우드 서비스 수요기업 등록

 

- 신청 기간: 4월 5일(금)까지 
- 신청 자격: 개인 또는 법인사업자 중소기업/소상공인 - 사업요약서: - 사전 신청폼: https://tinyurl.com/3wuyyjd3 (必)
* 사전준비서류:  
1. 사업자등록증(https://www.hometax.go.kr/)
2. 국세완납증명서 (https://www.hometax.go.kr/)
3. 지방세완납증명서 (https://www.gov.kr/)
4. 중소기업확인서 (https://sminfo.mss.go.kr/)
5. 개인정보동의서(신청서 內) 6. 정보활용동의서(신청서 內)

※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이지판매재고관리 클라우드를 부담없이 8개월간 사용해보십시오. 


감사합니다.


 

게시물 검색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센텀스카이비즈 빌딩 A동 709호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Copyright 2002-2022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