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회사소개

성공사업의 파트너 - 이지판매재고관리

인사말

       

2004년 6월에 설립된 주식회사 시우이엔티는

2003년 "이지판매재고관리" 서비스 런칭이후
2008년 "NEW이지판매재고관리" 출시,
2015년 "이지판매재고관리2015"에 이르기까지

오직 중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해 10여년간 노력하는 기업입니다.
5만여 사업장에서 10여년간 고객의 소리를 반영하여 고객분들의 도움으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다양한 업태와 규모의 회사에서 출근과 동시에 퇴근시까지 '이지판매재고관리'로 업무를 처리하고 계십니다.
"이지판매재고관리"는 귀사의 작은 변화, 성장기반 마련을 위해
다양한 레포트, 쉬운 작업방식, 상세한 메뉴얼, 1:1 맞춤 고객지원 등을 통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분들이 만들어가는 솔루션! 중소기업의 성공 파트너!
이지판매재고관리는 항상 끊임없이 투자하고 노력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혁

    • 2015.06이지판매재고관리2015 출시, 클라우드 버전 출시
    • 2013.04부산시 (예비)사회적기업으로 선정
    • 2013.06중소기업 벤처기업 확인
    • 2012.08선박ERP 솔루션 마린오피스 출시
    • 2010.07E-Ad솔루션, 골프웨이 서비스 출시
    • 2009.10PMS, 예측검색엔진 등 개발
    • 2008.052008년도 우수소프트웨어 선정 NEW이지판매재고관리
    • 2007.08NEW이지판매재고관리 출시
    • 2004.08이지판매재고괸리 부산정보산업진흥원 주최 "스타벤처기업상"
    • 2004.06주식회사 케이비플러스 법인 설립
    • 2003.10이지판매재고관리 신소프트웨어 상품대상 추천작 선정
    • 2003.10이지판매재고관리 서비스 런칭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205번길 17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부산광역시 지정 : 제2013-11호 예비사회적기업1
Copyright 2004-2019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