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원격지원

상담원이 고객의 화면을 연결하여 신속하게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지원서비스

원격지원

전화상담으로 해결이 어려운 상담내용을 고객님의 PC로 원격 접속하여 처리해드리는 서비스
- DATA 복구 및 초기정보 엑셀데이터 변환, 네트워크환경 등 설치 및 사용의 문제점을
   원격연결서비스를 통해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신규 구매시 온라인 강의를 위한 방법으로 이용됩니다.
[원격서비스 PC점검 연결시 주의사항]

1) 고객님 PC의 화면이 상담원측에 보여지게 되므로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화면이나 사이트, 중요한 자료는 사전에 백업 및 종료 하신 후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2) PC의 윈도우의 오류(바이러스, OS 다운증상, HDD이상, 블루스크린 발생 등)가 발생된 상태에서 원격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원격 종료 후 부팅에러 또는 프로그램 실행오류등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는 당사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동의하시면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 운영절차

원격연결 접속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205번길 17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부산광역시 지정 : 제2013-11호 예비사회적기업1
Copyright 2004-2019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