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고객상담서비스

제품구매, 사용법, 업그레이드 정보 등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객상담서비스

이지판매재고관리는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상담, 게시판 상담과 함께 원격지원상담(일부 유료)까지 다양한 고객상담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의 질문을 즉시 해결하고 있습니다.
  • 게시판, FAQ
    항목별로 준비된 자료에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상담 예약
    업무시간 이후에 발생한 문의사항을 최대한 빨리 해결하여 드립니다.
  • 원격지원상담
    전문상담원이 직접 고객의 컴퓨터 화면을 제어할 수 있으므로 전화상담으로 해결하기 힘든 경우나 컴퓨터 상태를 확인해야만 하는 경우에 빠른 상담을 받으실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유지보수회원에 한정) 단, 프로그램 구매 시 원격설치 및 교육 1회 무료).
  • 상세 메뉴얼(책자/온라인/다운받기)과 동영상 메뉴
    프로그램 사용이 미숙한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업그레이드
    관련법 개정 등의 변화하는 환경과 다수 사용자를 위한 편의기능 제공 등 요청사항에 맞춰 개발팀에서 검토 후 자동업그레이드로 최신버전 사용 가능합니다.
  • 커뮤니티
    (블로그, 까페 운영, 트위터)를 형성하여 고객소통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 전송
    업그레이드나 이벤트, 관련법 개정 등의 중요사항을 알려드립니다.

contact

주식회사 시우이엔티
대표 : 강무성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김갑열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로205번길 17
고객상담 1644-4266
사업자등록번호 : 617-81-52019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2013-부산해운-0315호
부산광역시 지정 : 제2013-11호 예비사회적기업1
Copyright 2004-2019 by easypanme.co.kr all right reserved.
banner1
banner3 banner2